close

-歡迎轉(留言說一下就好)-

-請註明懶懶的吐嘈小窩(附上BLOG網址)-

-做視頻的話,回來貼視頻網址就行-

-禁二改禁二改禁二改-


防彈少年團 - We are Bulletproof : the Eternal
 

가진 게 꿈밖에 없었네
擁有的就只有夢想
눈 뜨면 뿌연 아침뿐
睜開眼睛 只是個灰濛濛的早上
밤새 춤을 추며 노래해
整夜跳舞歌唱
그 끝이 없던 악보들
沒有盡頭的樂譜
Ay 우린 호기롭게 shout
Ay 我們豪邁地 shout
‘다 던져봐’
‘投出一切吧’ 
세상과 첫 싸움
和世界的初次對決
Don’t wanna die
But so much pain
Too much cryin’
So 무뎌지는 칼날
So 被鈍化的刀刃

Oh I
We were only seven
I
But we have you all now
일곱의 겨울과 봄 뒤에
在七個寒冬與春日以後
이렇게 맞잡은 손끝에
在這樣互相緊握的指尖
Oh I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向我拋石頭吧
우린 겁이 없어 anymore*
我們無所畏懼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即使寒冬再次來臨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即使有誰阻攔著我 我依舊前進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We are bullet bullet bulletproof
부정적인 시선에 맞서 우린 해냈구
和否定的視線正面較量 我們做到了
나쁜 기억도 많은 시련도
即便是糟糕的記憶和無數的試煉
다 호기롭게 우린 막아냈지 bulletproof
我們更加豪爽地一一擋下 bulletproof

늘 생각해
總是在想
아직 꿈속인 건 아닐까
如今還是在夢中嗎
길었던 겨울
漫長的冬季過後
끝에 온 게 진짜 봄일까
迎來的會是春日嗎
모두 비웃던
曾被所有人嘲笑
한땐 부끄럽던 이름
曾幾何時讓人羞恥的名字
이건 쇠로 된 증명
如今卻成了鐵證
“Bullet-proof”.

Oh I
We were only seven
I
But we have you all now
일곱의 겨울과 봄 뒤에
在七個冬天與春日以後
이렇게 맞잡은 손끝에
在這樣互相緊握的指尖
Oh I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向我拋石頭吧
우린 겁이 없어 anymore
我們無所畏懼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即使寒冬再次來臨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即使有誰阻攔著我 我依舊前進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Oh oh
다신 멈추지 않을래
再也不會停下來了
여기 우리가 함께이기에
因為在這地 我們是在一起的
Tell me your every story
Tell me why you don't stop this
Tell me why you still walkin'
Walkin' with us
(Yeah we got to heaven)

내게 돌을 던져
向我拋石頭吧
우린 겁이 없어 anymore
我們無所畏懼 anymore
We are we are together bulletproof
(Yeah we have you have you)
또 겨울이 와도
即使寒冬再次來臨
누가 날 막아도 걸어가
即使有誰阻攔著我 我依舊前進
We are we are forever bulletproof
(Yeah we got to heaven)

(Yeah we have you have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

Yeah we are not seven
With you

 


내게 돌을 던져, 우린 겁이 없어 anymore (向我拋石頭吧 我們無所畏懼 anymore)*: 在We Are Bulletproof Pt.2的歌詞中, 有一句是 Oh! 나만치 해 봤다면 돌을 던져, We go hard 우린 겁이 없어 (Oh! 若你能像我這樣努力 便朝我拋石頭吧, We go hard 我們無所畏懼), 感覺可以參考一下再哭QAQ!
 

arrow
arrow

    懶懶 發表在 痞客邦 留言(2) 人氣()